Home > #새소식 > 애플 워치 시리즈 8 및 워치 SE 발표한 애플

애플 워치 시리즈 8 및 워치 SE 발표한 애플

애플 워치 시리즈 8

애플이 9월 8일 새벽에 열린 애플 제품 이벤트에서 애플 워치 시리즈 8 및 애플 워치 SE를 공개했습니다.

45mm 또는 41mm 알루미늄, 도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가진 아이폰 시리즈 8은 IP6X 등급의 방진 성능과 50m 방수 성능을 갖췄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8은 0.1도 단위로 손목 온도를 추적할 수 있는 센서를 후면 크리스털 및 디스플레이 아래에 추가했습니다.

애플은 온도 추적 센서를 이용, 생리 주기에 따른 온도 변화를 측정하고 이상 건강의 징후를 발견하는 여성 건강을 위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더불어 자동차 사고 같은 충돌 감지 기능을 강화하고, 충돌 감지 후 10초 이내 이용자의 반응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응급 구조를 요청합니다.

애플 워치 SE

기본 18시간 동안 작동하는 애플 워치 시리즈 8은 더 오랫 동안 배터리를 쓸 수 있는 저전력 모드를 도입해 최대 36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애플 워치 SE는 44mm 또는 41mm 알루미늄 케이스에 시리즈8보다 20% 작은 화면의 애플 워치로 심전도, 혈중 산소, 체온 측정 등 기능이 제외된 기본형 입니다.

9월 16일부터 판매에 들어가는 애플 워치 시리즈 8과 애플 워치 SE는 각각 59만9천 원과 35만9천 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애플 워치에서 혈중산소측정 기능 제거 계획 준비하는 애플
아이폰 보호 위해 거의 다 된 애플 워치의 안드로이드 지원 취소한 애플
가까운 시일 안에 제3자 시계 화면 도입 불가 확인한 애플
차기 애플 워치에 성능 향상된 프로세서 탑재될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