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ChatGPT 접목한 새로운 빙 검색 및 엣지 브라우저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ChatGPT 접목한 새로운 빙 검색 및 엣지 브라우저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거대 언어 모델 기반 대화형 AI인 ChatGPT를 접목한 새로운 빙 검색 및 엣지 브라우저를 공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는 이 발표에 대해 “검색의 새로운 시대”라면서, AI로 기존 방법보다 더 유연하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빙 검색은 이용자의 검색어에 대해 기존 검색을 보여주고, 한 편에 빙 챗봇으로 대화형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추가했습니다.

특히 ChatGPT와 달리 빙 챗봇은 최신 뉴스 검색이 가능한데 마이크로소프트는 프로메테우스라 부르는 GPT 3.5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엣지 브라우저는 채팅과 작성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AI 강화 기능을 사이드바에 포함했습니다.

채팅은 이용자가 보고 있는 웹 페이지나 문서를 요약하고 작성은 e메일이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 작성을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다만 ChatGPT 적용 빙 검색 및 엣지 브라우저는 일부 국가에서 시험 적용되고 한국 사용자는 지금 이용할 수 없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I로 과거 PC 작업을 찾아내는 리콜에 대한 우려 확산
PC에서 퀘스트3로 스트리밍 위한 API 볼류메트릭 앱스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첫 코파일럿+ PC ‘서피스 프로 11세대’ 및 ‘서피스 랩톱 7세대’ 발표
AI PC 위한 코파일럿+ PC 브랜드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