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레티나 수준 디스플레이 탑재한 AR 안경 공개한 샤오미

레티나 수준 디스플레이 탑재한 AR 안경 공개한 샤오미

샤오미가 MWC 2023에 앞서 개최한 발표 행사에서 샤오미 무선 AR 글래스 디스커버리 에디션(Xiaomi Wireless AR Glass Discovery Edition)을 공개했습니다.

샤오미 무선 AR 안경은 스마트폰이나 PC 같은 호스팅 장치와 무선으로 연결하면서도 3ms의 낮은 지연 시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샤오미는 마그네숨-리튬 합금, 탄소 섬유 부품 및 자체 개발한 실리콘 산소 양극 배터리 등 경량 소재를 써 스냅드래곤 XR2 1세대 같은 부품을 모두 넣고도 본체 무게를 126g로 줄였습니다.

특히 샤오미는 마이크로OLED 기반 디스플레이의 각도당 해상도를 망막에 가까운 58PPD까지 구현했다고 밝혔지만, 구체적인 시야각에 대해선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샤오미 AR 안경은 손가락 관절을 인식하는 제스처 인식 기능을 내장했기 때문에 연동해 놓은 스마트폰 없이 제스처로 메뉴 및 터치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13 또는 기타 스냅드래곤 스페이스 지원 장치와 페어링할 수 있는 샤오미 AR 안경은 MWC에서 공개됐지만, 예상 출시일과 출시국,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국내 출시
증강 현실 강화한 AR 안경 ‘엑스리얼 에어 2 울트라’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