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휴대 게임 콘솔 ROG 앨라이 공식 발표한 에이수스

휴대 게임 콘솔 ROG 앨라이 공식 발표한 에이수스

만우절에 농담처럼 공개했던 휴대 게임 콘솔 ROG 앨라이(Ally)를 에이수스가 5월 11일 정식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OG 앨라이는 밸브의 스팀덱과 유사한 휴대 게임기지만, 운영체제나 내부 하드웨어 구성 면에서 차이점이 많습니다.

ROG 앨라이에 탑재되는 AMD 라이젠 Z1 또는 라이젠 Z1 익스트림은 각각 2.8 테라플롭스와 8.6 테라플롭스의 처리 성능을 갖는 만큼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RDNA3 아키텍처 기반 GPU를 내장하는 한편, 16GB LPDDR5 램 및 최대 512GB PCIe 4.0 SSD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0Hz 화면 재생율의 1080P 픽셀을 가진 7인치 화면은 500니트의 밝기에 프리싱크 지원으로 티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 카드로 내부 저장 공간을 확장하고 외부 XG 모바일 GPU와 연결 위한 확장 단자를 갖춘 ROG 앨라이는 윈도11을 운영체제로 써 거의 모든 PC 게임을 실행합니다.

가격은 5월 11일에 공식 공개될 예정이지만, 스팀덱보다 더 비싸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서비스망 교체하고 PC 사후 서비스 불만 해소 나선 에이수스 코리아
14인치 OLED 2개 단 듀얼 스크린 노트북 ‘젠북 듀오’ 한국 출시
안경형 공간 디스플레이 에어비전 M1 발표한 에이수스
자이로스코프 활성 및 CPU 부스트 끄기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시작하는 ROG 앨라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