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샥즈의 첫 공기전도 무선 이어버드 오픈핏 출시

샥즈의 첫 공기전도 무선 이어버드 오픈핏 출시

골전도 넥밴드 이어폰을 개발해 온 샥즈(Shokz)가 삼성동 코엑스 스튜디오 159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첫 무선 이어버드 오픈핏을 공개했습니다.

샥즈 오픈핏은 이어버드 관련 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어버드 구매 요인으로 뽑은 착용감에 초점을 맞춘 첫 공기전도 이어버드입니다.

오픈핏은 넥밴드가 있던 기존 골전도 이어폰과 달리 넥밴드를 없애고 두 개로 나뉜 무선 이어버드 형태로 IP54 방진방수 등급을 충족했습니다.

더불어 이전 관자놀이에 대던 골전도 방식과 달리 귀 구멍에 직접 대는 형태로 바뀐 터라 피부와 닿는 부위에 가장 부드러운 쇼어 경도 0에 가까운 실리콘을 썼습니다.

오픈 핏은 이어버드 본체와 배터리를 분리해 사람의 귀 모양에 들어맞도록 탄성력 좋은 0.7mm의 초미세 형상기억합금으로 형태를 만들었고, 장시간 착용을 위해 8.3g으로 무게를 최소화했습니다.

음질을 위해 자체 설계한 타원형 드라이버 및 고강도 탄소섬유 진동판, 폴리퍼 링을 적용했고, 저음 강화 알고리듬 및 깨끗한 음성 통화를 위해 AI 콜 노이즈 캔슬링 기술 등을 적용했습니다.

완충 상태에서 7시간, 배터리 케이스 이용시 28시간, 5분 고속 충전 후 1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하는 샥즈 오픈핏은 24만9천 원에 7월 6일부터 판매됩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