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PC와 독립형으로 모두 쓸 수 있는 파이맥스 크리스탈 VR 출시

PC와 독립형으로 모두 쓸 수 있는 파이맥스 크리스탈 VR 출시

파이맥스가 PC VR 뿐만 아니라 독립형 VR 헤드셋으로 쓸 수 있는 파이맥스 크리스탈 VR을 출시했습니다.

파이맥스 크리스탈 VR은 눈당 2,880×2,880 픽셀의 QLED와 미니LED로 구성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고, 명암비 20,000대 1의 로컬 디밍으로 HDR을 지원합니다.

최대 시야각은 수명 125도, 수직 140도로 각도당 평균 픽셀은 35PPD로 비전 프로보다 높고, 동공간격은 58~72mm 사이에서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파이맥스 크리스탈 VR은 헤드셋에 스냅드래곤 XR2를 내장했으면서 맞춤형 PC VR용 엔진 듀얼 프로세서를 넣어 PC VR 및 파이맥스 플레이 플랫폼용 독립형 헤드셋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 외부에 4개의 심도 카메라가 있어 자체적으로 공간을 파악할 수 있지만, 더 정확한 위치 추적을 위해 외부 라이트하우스 모듈을 이용할 수 있는 커버 옵션도 준비했습니다.

눈 추적을 통한 포비티드 렌더링을 위해 120Hz 추적 센서를 내장했고, 6000mAh 배터리와 핫스왑을 위한 120mAh 배터리 등 이중 배터리를 적용했습니다.

충전식 컨트롤러, 충전 도크, 추가 렌즈, 2개 배터리 등을 포함한 파이맥스 크리스탈 VR의 가격은 1천599달러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하이엔드 PC VR 헤드셋 크리스탈 라이트와 크리스탈 슈퍼 공개한 파이맥스
스냅드래곤 XR2 탑재한 휴대 게임 콘솔 ‘포털 레트로’ 등장
고급형 VR헤드셋 파이맥스 크리스탈 QLED 발표
200도 수평 시야각의 VR 헤드셋 ‘파이맥스 리얼리티 12K QLED’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