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8월 14일 공식 발표 전 믹스 폴드3 공개한 샤오미

8월 14일 공식 발표 전 믹스 폴드3 공개한 샤오미

8월 14일 샤오미 CEO의 레이 준 연례 연설 이벤트에서 발표할 예정인 폴더블 스마트폰 믹스 폴드3(Mix Fold 3)가 공개됐습니다.

샤오미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색상의 믹스 폴드3에 대한 외형적 특징을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여러 장 선공개했습니다.

선공개된 믹스 폴드3는 USB 단자 두께에 버금갈 만큼 얇게 만든 것이 눈에 띄지만, 아직 정확한 두게와 무게는 알 수 없습니다.

안쪽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8.02인치, 바깥쪽 커버 디스플레이는 6.5인치를 적용했고, 둘다 최대 120Hz 화면 재생율을 갖고 있습니다.

더불어 후면에 잠망경 렌즈를 갖춘 5배 망원 카메라를 포함해 4개의 후면 카메라를 적용했고, 브랜드 제휴를 맺은 라이크 브랜드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원은 스냅드래곤 8 2세대 및 LPDDR5X 램, UFS 4.0 저장 공간 등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나 구체적인 램 및 저장 공간 용량 등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후면에 인조 가죽 재질 또는 매뜨러운 재질의 두 가지 마감을 반영한 믹스 폴드 3에 대한 가격 및 출시일 등 정보는 8월 14일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국내 출시
라이카 통해 샤오미 14 시리즈 10월 말 발표 확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