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HP가 큰 화면임에도 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인 엔비 무브(Envy Move)를 공개했습니다.

모니터 뒤쪽에 모든 PC 부품을 넣은 올인원 PC인 엔비 무브는 위쪽 손잡이만 잡고 어디든지 손쉽게 옮길 수 있도록 설계됐고 평평한 표면에 세울 수 있는 킥스탠드를 갖췄습니다.

2,560×1,440 픽셀의 23.8인치 IPS 디스플레이는 손으로 터치해 조작할 수 있고, 트랙패드를 포함한 무선 키보드는 화면 뒤 신축성 포켓에 넣어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원을 연결할 수도 있지만,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하면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최대 4시간 동안 쓸 수 있습니다.

기본 제원은 13세대 인텔 코어 i5-1335U 프로세서와 최대 16GB 램, 최대 1TB의 저장 공간 등을 갖췄습니다.

인텔 유니슨 기술을 채택으로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과 연동해 파일 공유와 전화, 문자, 기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0만 화소 HP 와이드 비전 카메라를 갖췄고, 광 센서로 주변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절하면서 이용자가 자리를 비울 때 화면을 끄고 돌아오면 켜는 AI 기능도 포함했습니다.

HP 엔비 무브 기본 모델(8GB 램, 512GB SSD)은 900달러에 출시되고 한국 출시는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프린터 소모품 재활용 독려하는 HP 서플라이 임팩트 프로그램 시행
개발자용 리눅스 노트북 ‘데브 원’ 선보인 HP
프린터 카트리지 및 소모품 위조품 350만 개 적발한 HP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