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출시 차량에 대한 몰입형 프레젠테이션 선보인 포르쉐와 메타

출시 차량에 대한 몰입형 프레젠테이션 선보인 포르쉐와 메타

포르쉐가 메타와 파트너십을 맺고 출시 예정인 차량에 대한 몰입형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했다고 1월 17일 공개했습니다.

포르쉐는 메타 퀘스트3 헤드셋을 활용해 이벤트 프레젠테이션 및 엔지니어링 워크스루 등 자동차 산업을 위한 새로운 협업 및 홍보 방법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포르쉐는 VR보다 현실감을 유지할 수 있는 혼합 현실(MR)의 이점을 살리면서 각종 부속이나 물리적 자산을 전세계로 배송할 필요 없이 보여줄 수 있어 비용과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시청 공간 안에서 모델을 움직일 수 있는 만큼 평면 화면에서 이미지를 보는 것보다 더 깊이있고 수준 높은 디테일을 빠르게 전달하는 장점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협업으로 포르쉐는 신제품 및 향후 출시될 쇼케이스에서 여러 참석자가 공유 VR 환경을 이동하며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퀘스트 4에 집중 위해 초경량 헤드셋 출시 일정 조정한 메타
30% 예산 삭감 직면한 메타 리얼리티 랩스
레이밴 및 오클리 스마트 안경 구입시 쓰던 에어팟 보상하는 메타
사진 속 사물을 3D 모델로 변환하는 데모 공개한 메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