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미국인 5명 중 3명이 자율 주행 중 비전 프로 착용 우려

미국인 5명 중 3명이 자율 주행 중 비전 프로 착용 우려

이미지 출처 | JW Surety Bonds

JW보증채권(JW Surety Bonds)가 미국 일반인 1천 명과 트럭 운전자 10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율 운행 중 비전 프로 착용 관련 설문에서 응답자 5명 중 3명이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매우 우려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번 설문에 응답한 70%는 자율 주행 중 비전 프로를 착용하는 사람을 모르지만, 트럭 운전자 그룹 중 5%는 실제 자율 운전 중 비전 프로를 쓴 사람을 본 적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미국인 80%는 자율 주행차에서의 애플 비전 프로에 관한 명확한 법안과 가이드라인이 매우 중요하다는 인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연령대가 높은 응답자일수록 높은 반면, 연령이 낮고 기술 친화적인 어린 세대는 크게 개의치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자 5명 중 1명은 자율 주행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비전 프로를 착용하는 것에 개방적이라고 답했는데, 대부분 젊은 응답자들로 확인됐습니다.

앞서 미국 교통부 장관은 운전 중에는 비전 프로를 쓰지 말고 완전히 운전에만 집중할 것을 권고하는 트윗을 올리는 등 비전 프로가 보급될 수록 더 많은 경고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비전 프로의 연간 판매 대수 낮춰 잡은 애플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애플 비전 프로를 수술에 활용한 병원 등장
메타 퀘스트3와 애플 비전 프로의 손 추적 지연 비교 결과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