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GPU 그래픽 램 오류 문제에 대해 인텔에 문의할 것을 권고한 엔비디아

GPU 그래픽 램 오류 문제에 대해 인텔에 문의할 것을 권고한 엔비디아

엔비디아가 최신 552.12 그래픽 드라이버 패치 노트에 최근 인텔 코어 13 세대 및 14 세대 CPU 기반 시스템에서 발생한 게임 오류에 대해 인텔에 문의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엔비디아는 인텔 코어 13/14세대 CPU 소유자가 안정성 문제/비디오 메모리 부족 오류 메시지/게임이 셰이더를 컴파일하는 동안 데스크톱 충돌을 경험할 경우 대응 방법을 패치 노트에 담았습니다.

엔비디아 패치 노트에 따르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인텔 커뮤니티 페이지와 인텔 기본 사양으로 CPU 전력 제한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라드 게임 툴의 튜토리얼을 참조하라고 명시했습니다.

두어달 전부터 철권 8 같은 게임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불안정성이 급격히 증가했는데, 메인보드의 인텔 CPU의 전력 제한과 관련된 문제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톰스하드웨어에 따르면 사실상 전력 제한을 하지 않는 4096W로 자동 설정한 메인보드와 많은 전력 소모 및 발열을 가진 랩터레이크 CPU가 만나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루나레이크 프로세서가 최대 100 TOPS의 AI 성능 낸다고 말한 인텔 CEO
새로운 성능 규제로 중국 수출에 영향 받는 지포스 RTX 4090D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실행 위한 AI PC 성능 제시한 인텔
인텔 및 AMD 프로세서 탑재 PC 구매 금지한 중국 정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