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애플 M2 탑재힌 아이패드 에어 11과 아이패드 에어 13 발표

애플 M2 탑재힌 아이패드 에어 11과 아이패드 에어 13 발표

애플이 M2 칩으로 성능을 올리고 종전 11인치 크기 화면 외에 13인치 화면 크기를 추가한 아이패드 에어를 5월 7일 밤 11시(한국 시간 기준) 진행한 아이패드 이벤트에서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는 기존 단을 화면 크기로 출시해 왔으나, 애플은 11인치의 휴대성 외에 다양한 작업 및 여가 생활에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13인치 화면을 처음 출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향상된 CPU와 GPU, 신경망 엔진을 포함한 M2 칩으로 변경하면서 M1 아이패드 대비 50%, A14 바이오닉을 탑대한 아이패드 에어 대비 3배 빠른 성능을 갖췄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수직으로 긴 화면을 쓰는 이용자를 위해 측면에 넣었던 카메라를 가로로 들고 화면을 넓게 쓰는 이용자를 위해 화면 상단 가장자리로 옮겼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는 이날 함께 발표된 새로운 애플 펜슬 프로 및 디자인을 바꾼 매직 키보드와 호환되고, 와이파이 모델 외에 5G 모델도 고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의 기본 가격은 11인치 89만9천 원, 13인치 119만9천 원부터 시작하지만, 오늘부터 주문할 수 있는 미국과 달리 국내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M1 칩으로 바꾼 아이패드 에어 공개한 애플
A14 바이오닉 탑재한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 공개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