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하반기 공개할 새로운 갤럭시 워치 7 울트라 렌더링 이미지를 온리크스과 스마트프릭스가 공개했습니다.
온리크스와 스마트프릭스가 공개한 갤럭시 워치 7 울트라는 종전 본체와 디스플레이 모두 원형으로 만든 이전 모델과 달리 사각형 티타늄 본체에 원형 디스플레이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오른쪽 버튼 부분을 종전 위 아래로 두 개만 쓰던 방식에서 벗어나 상하 버튼 사이에 원형 버튼을 추가한 점입니다.
이 원형 버튼은 회전하지 않고 누르는 형태의 버튼으로 이 이미지를 공개한 스마트프릭스는 갤럭시 AI용으로 추정했으나 운동 모드 버튼으로 확인됐습니다.
왼쪽엔 스피커를 위한 2개의 홀과 마이크를 갖췄고 러그를 없애고 전용 고리를 가진 시계줄을 채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눈여겨 볼 부분은 원형 시계 테두리 부분이 회전 베젤처럼 생겼지만, 추가적으로 확인한 바에 따르면 회전되지 않는 장식입니다.
사각형에 원형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과거 기어 스포츠(Gear Sport) 시절에 적용하기는 했는데, 당시에는 회전 베젤이 작동했던 반면 이번엔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프릭스는 갤럭시 워치 7 울트라의 크기를 47×47.4×16.4mm네 화면 크기는 1.5인치라고 주장했지만, 정확한 제원 정보는 좀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