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iOS 9 네번째 베타 배포, 음악 홈 공유 되살아나

iOS 9 네번째 베타 배포, 음악 홈 공유 되살아나

ios9

애플이 21일(미국 현지 시각) 개발자들을 위한 ‘네 번째 iOS 9 베타’의 배포를 시작했다. 빌드 넘버 13A4305g인 이번 베타는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펌웨어를 내려받거나 이미 베타 버전이 설치된 장치에서 무선(Over-the-air)으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릴리스 노트에 따르면 이번 베타는 이전 버전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수많은 버그를 수정했다. 카메라 앱에서 볼륨키를 이용해 사진을 찍지 못했던 현상을 고쳤고, 게임 센터에서 새로운 애플 ID를 만들려고 시도할 때 발생하던 충돌 문제도 개선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 장치에서 핸드오프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도 해결되었다. 워치 앱에서 애플 워치를 설정할 때 취소 버튼이 작동하지 않던 현상도 나아졌다.

또한 iOS 8.4에서 사라진 음악의 홈 공유 기능을 되살렸고, 앱 스위처 화면 옆에 표시되던 핸드오프가 아래쪽에 배너 형태로 표시하도록 바꿨다. 하지만 수신음 설정이 작동하지 않고 아이클라우드(iCloud) 백업 용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등 여전히 많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다.

지금 베타 테스트 중인 iOS 9의 최종 버전은 올 가을 배포될 예정이다.

출처 | 애플 개발자 사이트

김남욱
글쓴이 | 김남욱 (LiveREX)
흥미진진한 IT / 모바일 이야기를 다양한 시점에서 전하기 위해 항상 직접 보고, 듣고, 느끼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liverex@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마트 안경 개발 위해 내부 설문 돌린 애플
2027년 애플 비전 헤드셋 출시 주장한 공급망 분석가
499만 원에 한국에 출시되는 비전 프로
M4 탑재 올인원 아이맥 발표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