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소니 피코 프로젝터 MPCL1, TV없이 PS4를 즐긴다?

소니 피코 프로젝터 MPCL1, TV없이 PS4를 즐긴다?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같은 콘솔 게임기를 즐기려면 TV, 모니터 등 디스플레이에 연결해야 한다. 문제는 가족이 TV를 공유하고 있을 때 게임 한번 하려면 TV 주도권을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여야 한다는 것. 이처럼 TV 쟁탈전을 해야 할 상황에 놓인 이들에게 희소식이 하나 있다. 소니가 PS4에 연결해서 쓸 수 있는 피코 프로젝터 ‘MPCL1’를 조용히 발표한 것이다.

↑ 소니 피코 프로젝터 MPCL1 (사진 출처: 우버기즈모)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MPCL1은 손바닥에 올려 놓을 수 있을 만큼 작은 크기여서 휴대하기 편해 보이고,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듯하다. 하지만 덩치는 작아도 HMDI와 무선 랜으로 연결할 수 있어 PS4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3000mAh의 배터리를 담고 있어서 전원 연결 없이 2시간 정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소니 피코 프로젝터 MPCL1 (사진 출처: 우버기즈모)

소니 MPCL1은 1,920×720 해상도에 최대 120인치의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하지만 밝기가 32루멘이라 영상을 제대로 보려면 어두운 방이 필요하다. 가격은 350달러. PS4와 값이 거의 같다. MPCL1은 올해 10월에 출시하지만, 국내 출시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우버기즈모

최재영
글쓴이 | 최재영 기자

날로 드리는 최신소식과 알짜팁
jy@techg.kr
You may also like
게임 플레이를 팟캐스트로 자동 변환하는 AI 기술 특허 출원한 소니
브라비아 TV 생산과 판매 위해 합작회사 세우는 소니와 TCL
삼성 포함 5개 스마트 TV 제조사 제소한 텍사스주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