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영화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개봉 이후 삼성은 갤럭시 S6 엣지의 어벤저스 에디션 한정판을 공개한 바 있다. 이 한정판은 어벤저스 일원인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삼아 붉은 색과 금색만으로 갤럭시 S6를 꾸며 이전에 보지 못한 완성도를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당시 뒤에 그려 넣은 아이언맨 문양이 제품의 조화를 깼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올해도 지난 해의 어벤저스 에디션과 비슷한 제품을 또 출시한다. 이번에는 배트맨과 슈퍼맨, 원더우먼 등의 슈퍼 히어로를 보유한 DC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내놓기로 하고 공식 개봉 영상을 공개했다. <인저스티스 : 갓스 어몽 어스>라는 격투 게임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DC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출시하는 이 한정판의 테마는 배트맨. 이 한정팜은 어둠을 지배하는 배트맨에 맞게 짙은 어둠을 담은 갤럭시 S7 엣지를 비롯해 배트맨의 방탄 수트를 연상케 하는 뒤면 케이스, 그리고 검은 색 기어 VR 등 세트로 구성됐다. 갤럭시 S7의 뒷면에는 배트맨 로고가 금색으로 그려져 있고, 전화 앱의 다이얼 패드 역시 배트맨 테마로 바꿨다.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6월 초에 출시되고, 100달러의 인저스티스 게임 크레딧과 오큘러스 VR 컨텐츠 바우처가 포함된다. 한국, 중국, 싱가포르, 남미, 러시아 등은 출시되지만, 미국 출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