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4K 원격 카메라 ‘BRC-X1000’ 출시하는 소니

4K 원격 카메라 ‘BRC-X1000’ 출시하는 소니

sony_BRC_X1000요즘 원격 카메라는 단순한 감시용이 아니라 중계나 방송을 위해서도 쓰이는데요. 소니가 고화질 영상 전송과 녹화를 위해 좀더 생생하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원격 카메라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소니 BRC-X1000의 특징은 소니의 카메라 기술을 넣은 점인데요. 12배 광학 줌 자이스(Zeiss) Vario-Sonnar T* 렌즈가 탑재된 1.0 타입 이면조사형 엑스모어 R CMOS 센서와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을 넣었습니다. HD에서 24배, 4K에서 18배까지 지원되는 클리어 이미지 줌 기능으로 화질을 유지하면서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고, HD 60p 모드를 이용하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포착할 수 있다는군요.

또한 BRC-X1000은 16개의 사전 위치 설정으로 무대 위의 여러 대상에게 원활한 장면 전환을 할 수 있고, 발표자의 움직임을 따라 자연스럽게 이동하는 작업을 한 명만 있어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로즈업에서 와이드샷으로, 혹은 위에서 아래 그리고 가로질러 이동하는 복잡한 카메라 운영도 펜틸트줌 추적 메모리(Trace Memory) 및 모션 싱크 등 새로운 제어 기능을 사전에 프로그래밍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시는 발표했지만, 일반 소비재용 상품은 아니라서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다는군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반려 동물을 찍는 용도로는 너무 비싼가 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관세 영향으로 미국 출시 PS5 시리즈 가격 인상하는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를 플렉스스트라이크로 이름 확정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작동하는 파이트 스틱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