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콘텐츠가 IT 기술의 발전과 보급에 이바지해왔다는 것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이야기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는 수많은 성인 콘텐츠 제작 업체들이 가상 현실에 접근하면서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가상 현실을 넘어서 홀로그램 분야에 도전하는 성인 콘텐츠가 등장할 듯합니다.
캠소다(CamSoda)는 최근 홀로그램 기반의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서비스하는 홀로 캠을 내놓고 이에 대한 시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캠소다가 공개한 홀로 캠 영상에는 작은 프리즘 장치 안에 진짜 사람이 나타나 움직이고 있는데요. 이 홀로 캠 영상은 홀로그램을 위한 4방향 영상을 촬영하면 이용자가 갖고 있는 홀로그램 장치를 통해서 볼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가상 현실처럼 머리에 VR HMD를 쓸 필요도 없고, 간단한 홀로그램 프리즘을 스마트 장치 위에 올려두기만 해도 홀로그램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캠소다는 홀로그램으로 실시간 중계 콘텐츠를 도입할 예정인데요. 대화형 라이브 캠 세션에 참여하거나 캠소다 하우스의 프라이빗 3D 쇼를 요청할 수 있다는군요. 물론 이 비용은 들지만 첫 달은 무료로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정말 성인물 시장은 상상을 초월하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