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CES2017]LG전자 부스에 전시된 프로젝터 삼총사

[CES2017]LG전자 부스에 전시된 프로젝터 삼총사

_DSC7745

티비만큼은 아니지만 프로젝터 시장은 죽지 않았다. 오히려 재미있는 제품이 더 많이 나오고 있달까. 최근 나오는 프로젝터들은 훌륭한 화질과 해상도, 그리고 휴대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 예는 LG전자 부스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쪽에 전시와 시연 중인 세 프로젝터를 볼 수 있는데 이 중 CES 2017에서 발표된 제품은 LG 프로빔 HF80JA이다. 그래도 세 제품 다 한 번 훑어보자.

_DSC7749이 제품은 2000 루멘스 밝기와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한다. 조금 밝은 곳에서도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볼 수 있다는 뜻. 실제로 본 화면은 휴대용 프로젝터라곤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괜찮은 화질을 보여줬다. 여기에 WebOS 3.0 탑재로 스마트티비 UI와 다양한 앱을 제공한다. 미라캐스트를 기반으로 한 와이파이 미러링과 블루투스 탑재로 무선으로 소리를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헤드폰으로 들을 수 있고 화면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충실한 기능과 함께 깔끔하고 아담한 디자인은 어느 장소에 놔도 어울릴 법하다. 무게는 2.1kg.

_DSC7751두 번째 제품은 미니빔 PH450UG다. 아주 짧은 거리에서 화면을 띄울 수 있으며 HD 화질을 제공한다. 내장 배터리로 2.5시간 사용할 수 있고 450 루멘스 밝기를 지원한다. 역시 와이파이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고 블루투스 연결로 소리를 다른 기기로 출력할 수 있다. 

_DSC7753세 번째 제품은 미니빔 PF1000UW. 이 제품은 Full HD 화질과 1000 루멘스 밝기를 지원한다. WebOS 3.0을 탑재했고 와이파이 화면 공유와 블루투스 스피커/헤드폰 지원도 역시 들어있다. 

Henry Kim
글쓴이 | Henry Kim

미국에서 글쓰는 디자이너
@henrykkim
henry@techg.kr
You may also like
화면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공개한 LG디스플레이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