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가성비 내세운 공기 청정기 ‘미에어3H’ 출시하는 샤오미

가성비 내세운 공기 청정기 ‘미에어3H’ 출시하는 샤오미

샤오미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 제품도 가성비를 내세워 한국 시장을 공략 중인데요. 값비싼 공기 청정기로 잘 알려진 미에어의 최신형인 미 공기청정기 3H(이하 미에어3H)를 11월 5일부터 한국에 판매한다는군요.

샤오미 미에어3H는 미에어2H의 후속 제품으로 좀더 간결한 디자인과 먼지 제거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는데요. 0.3 미크론의 공기 입자를 99.97%까지 걸러 내는 트루헤파 필터를 탑재했고, 시간당 세제곱 미터로 표기하는 CADR(Clean Air Delivery Rate) 지수에서 미에어2H보다 22% 나아진 380m3/h의 성능을 갖고 있다는군요.

미에어3H는 고해상도 OLED 터치 디스플레이로 청정 상황을 확인하고 각종 설정을 바꿀 수 있는데요. 굳이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공기질에 따라 팬 속도를 지능적으로 조정됩니다.

샤오미 미에어3H용 헤파필터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아마존의 알렉사(Amazon Alexa) 등 음성 비서와 함께 장치를 제어할 수 있고, 샤오미 스마트홈 앱인 미홈앱(Mi Home APP)으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에어3H의 공식 출시 가격은 16만9천 원으로 쿠팡에서 단독 판매한다는군요.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샤오미 스마트TV 맥스 86인치 출시
스마트폰에 몰카 감지 기능 담는 샤오미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