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롤라 스마트워치 ‘모토 360’은 둥근 화면을 가진 최초의 스마트워치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모토 360은 사각 화면을 가진 다른 스마트워치와 다르게 둥근 시계 화면을 채택해 일상적인 시계처럼 보이는 데다 괜찮은 만듦새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 하지만 모토 360도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흐르자 모토롤라가 준비하고 있던 2세대 제품에 대한 소식에 묻히고 말았다.
그런데 IT 제품의 발표전 시제품 이미지나 보도 사진을 단골로 유출해온 트위터리안 @evleaks가 공개를 앞둔 2세대 모토 360 이미지를 공개했다. @evleaks가 공개한 2세대 모토 360은 여전히 둥근 시계 화면을 쓰고 있지만 앞서 노출된 다른 2세대 모토 360처럼 오른쪽 버튼을 2시 방향으로 옮긴 것이 눈에 띈다. 또한 시계줄 연결 부분을 위로 빼 종전보다 좀더 쉽게 시계줄을 교체할 수 있도록 만듦새를 바꿨다.
반면 화면 아래에 조도 센서를 넣은 부분이 잘려 완벽한 원형 시계화면을 볼 수 없던 1세대와 마찬 가지로 2세대 모토 360도 그 부분이 잘려 있다. 여전히 안드로이드웨어를 운영체제로 쓸 것으로 보이는 2세대 모토 360은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5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 트위터 @evlea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