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드론 배송에 성공한 아마존 프라임 에어

드론 배송에 성공한 아마존 프라임 에어

Amazon Prime Air_Private Trial_Ground_700아마존이 드론을 활용한 상품 배송을 준비해 온 사실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라 벌써 3년이나 지났는데요. 아마존이 지난 주 프라임 에어를 통한 첫 드론 배송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에 따르면 지난 12월 7일 아마존은 영국 아마존에서 주문한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과 팝콘을 담은 작은 상자를 13분만에 소비자에게 배송했다고 합니다.

아마존은 이번 배송에서 사람이 드론을 직접 조종한 게 아니라 드론 스스로 주소지까지 자동으로 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프라임 에어에서 쓰는 드론은 최대 5파운드의 상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시인성 좋고 풍속 낮은 낮 시간 동안 드론 배송에 대한 허가를 받았고, 비나 눈, 얼음이 많은 곳에서는 지금은 배송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 에어는 배송 받는 곳에 안전한 착륙 장소가 필요한데요. 이로 인해 영국에서 프라임 에어의 시험 배송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이용자는 두 명 뿐입니다. 아마존은 프라임 에어로 30분 이내의 주문지까지 배달할 수 있는 목표는 달성했지만, 좀더 먼 거리까지 배송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더 효율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