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샘플 생산된 픽셀 3 라이트 핸즈 온 영상 등장

샘플 생산된 픽셀 3 라이트 핸즈 온 영상 등장

구글은 지난 해 픽셀 3와 픽셀 3 XL이라는 플래그십 제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구글은 이보다 낮은 가격의 라이트 모델을 준비해 올 봄 바라이존을 통해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렌더링과 달리 실제 양산을 하기 위해 샘플로 만든 픽셀 3 라이트의 핸즈온 영상이 유투브에 등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테크 블로그인 안드로 뉴스가 공개한 픽셀 3 라이트 핸즈온 영상은 이미 6일 전에 등록된 것인데요. 실제 픽셀 3 라이트의 패키지는 작동하는 픽셀 3 라이트가 등장합니다.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pwaT4u-1Y60[/embedyt]

이 영상에서 픽셀 3 라이트는 기본적으로 픽셀 3와 비슷한 크기로 보이지만, 픽셀 3에는 없는 3.5mm 이어폰 단자가 추가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또한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고 있는 픽셀 3와 달리 하단부 스피커만 탑재했고, 듀얼 카메라였던 전면 카메라도 800만 화소 단일 카메라로 축소했습니다. 하단부에 있던 심카드 트레이는 오른쪽 측면으로 이동시켰고 그밖의 구성은 비슷해 보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픽셀 3 라이트의 제원은 2160×1080 픽셀에 2대 1 화면비를 가진 5.56인치 LCD 화면과 퀄컴 스냅드래곤 670 및 아드레노 615 GPU, 4GB 램, 32GB 저장 공간 등인데요. 신경망 코어를 넣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배터리는 2,915mAh이고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9 파이를 탑재했는데, 구글 I/O를 전후해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youngho Park
글쓴이 | 박병호(Byoungho Park)

친절하고 싶은 기사&리뷰요정. 가끔씩 찾아옵니다.
bh@techg.kr
You may also like
더 작은 화면 가진 세 번째 구글 픽셀 9 모델 등장
구글의 XR 운영체제 파트너십 제안 받고 거절한 메타
구형 윈도 10을 크롬OS 플렉스로 유도하려는 구글
보증 끝난 픽셀 워치에 수리 대신 제품 할인 제공하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