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요가 스타일의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C340 출시하는 한국레노버

요가 스타일의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C340 출시하는 한국레노버

한동안 레노버는 360도 뒤집을 수 있는 투인원 노트북을 요가 브랜드로 내놓았는데요. 이 방식을 다른 브랜드 제품에도 적용하면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는데, 이 방식을 쓰는 ‘아이디어패드 C340’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3가지 모델로 나오는 아이디어패드 C340(Ideapad C340-14API, C340-14IWL, C340-15IWL)은 견고하게 디자인된 360도 회전 힌지를 갖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노트북 모드에서 텐트, 스탠드, 태블릿 모드 등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패드 C340 시리즈는 14인치와 15.6인치 IPS LC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고 윈도 잉크를 지원해 액티브 펜으로 작업 중인 페이지에 메모를 남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데요. 레노버 액티브 펜은 최대 2,048의 필압을 인식하고 다양한 앱에서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웹캠 해킹으로 사생활을 감시당하지 않도록 물리적으로 웹캠을 차단할 수 있는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를 추가했고, 지문 센서로 보안성 및 로그인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1시간 출전으로 최대 80%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급속 충전 기능도 더했네요.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C340 시리즈는 모델에 따라 인텔 위스키레이크 코어, 펜티엄 프로세서 및 AMD의 2세대 모바일 라이젠 피카소 프로세서로 출시되는데, 가격은 60만 원대에서 130만 원대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한국 레노버는 출시를 기념해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년 서비스 무상보증 혜택과 액티브 펜을 제공하고, 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다른 대체 제품을 먼저 받은 뒤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조치 후 다시 배송하는 이지 케어 서비스도 1년 동안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한국 레노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냅드래곤 X 엘리트 탑재한 레노버 ‘요가 슬림 7’ 유출
수리하기 쉬운 노트북 씽크패드 T14 및 T16 공개한 레노버
MWC에서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트 공개한 레노버
수동 충전 마우스와 태양광 충전 키보드 시제품 선보인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