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암호 통화에 부정적 트윗 날린 도널드 트럼프

암호 통화에 부정적 트윗 날린 도널드 트럼프

여전히 암호 통화에 대한 전망과 의견이 엇갈리고 있지만, 페이스북이 중심에 선 암호 통화 생태계인 리브라가 등장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하지만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의 생각은 좀 다른 것 같군요. 늘 그랬듯이 트럼프 대통령이 암호 통화에 대한 3개의 트윗을 올렸는데, 부정적으로 비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높은 휘발성과 존재하지 않는 가치로써 돈이라 할 수 없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른 암호 통화의 팬이 아니라고 밝히고, 암호 자산은 마약 거래 및 그 밖의 불법적 활동을 포함 불법 행위를 조장할 수 있다고 우려했는데요. 이에 덧붙여 페이스북 리브라의 가상 통화도 안정성 및 신뢰성이 부족하다고 지적한 뒤 페이스북과 다른 회사가 은행이 되기를 원한다면 다른 은행처럼 은행 법규를 적용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아마 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맨 마지막이었을 텐데요. 미국은 신뢰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실제 통화를 보유하고 있고, 세계 어디에서나 가장 지배적이면서 안정적인 통화라를 US 달러라 부른다고 적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왜 암호 통화 관련한 입장을 트위터에 게재했는지 이유는 분명치 않은데요. 다만 페이스북 리브라에 관한 의회 청문회가 7월 16일에 열릴 예정이어서 어떤 반응이 나올 것인지 궁금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오큘러스 데이터로 페이스북 추천 및 광고 개선하는 페이스북
VR 게임 비트 세이버 개발사 인수한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 미국서 시작
페이스북과 연결된 수백만 개 전화번호가 온라인에 노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