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가상 현실 서비스 시작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상 현실 서비스 시작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수많은 영상 콘텐츠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넷플릭스는 TV와 PC, 스마트폰에서 주로 볼 수 있지만, 가상 현살 헤드셋에서도 즐길 수 있는데요. 가상 현실용 넷플릭스 플레이어는 TV보다 더 큰 전용관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TV나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과 또 다른 맛을 줍니다. 그런데 이와 비슷한 서비스를 아마존이 내놓았는데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가상 현실에서 볼 수 있는 프라임 비디오 VR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프라임 비디오 VR은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콜트 워, 구아바 아일랜드, 체이싱 해피니스 등 오리지널 TV 및 영화 시리즈를 쉽게 카탈로그에서 검색하고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음성 기반 검색을 써서 광범위한 프라임 비디오 프로그래밍 카탈로그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군요.

또한 선별된 360도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에미 상에 노미네이트 됐던 인베이전이나 그린랜드 멜팅 같은 단편 영화나 다큐멘터리도 프라임 회원이면 볼 수 있다는군요. 단 프라임 회원이 아니면 선별된 360 영상은 볼 수 없고 소유하고 있는 영상만 볼 수 있습니다.

프라임 비디오 VR는 미국과 영국의 프라임 가입자에게만 서비스되고, 오큘러스 고, 오큘러스 퀘스트, 기어 VR 등 오큘러스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한 VR 헤드셋에서 제공됩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