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미발표 화웨이 메이트 30 이미지 등장

미발표 화웨이 메이트 30 이미지 등장

화웨이는 오는 20일(독일 시간 기준) 뮌헨에서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메이트 30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인데요. 이미 메이트 30에 들어갈 기린 990 프로세서는 IFA 키노트에서 발표한 가운데, 아직까지 유출되지 않았던 메이트 30 시리즈의 제품 이미지가 트위터를 통해 유출됐습니다.

트위터에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역시 이반 블라스인데요. 이반블라스는 메이트 30과 메이트 30 프로, 메이트 30 포르쉐 에디션에 대한 각각의 제품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기본형인 메이트 30은 전면에 두 대의 카메라가 있는 노치 디자인인데요. 하지만 그 폭을 최소화한 것이 눈에 띕니다. 후면 카메라 디자인은 둥근 원 안에 4개의 카메라를 넣은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했는데요. 다만 카메라의 정확한 제원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메이트 30 프로는 메이트 30과 후면 생김새는 비슷한데요. 하지만 전면에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점이 다릅니다. 또한 노치의 길이도 메이트 30보다 더 길어 다른 기능이 추가된 것이 아닌가 싶네요.

메이트 30 포르쉐 디자인은 메이트 30과 메이트 30 프로와 전혀 다른 디자인입니다. 후면에 둥근 원 디자인 대신 직선 디자인과 가죽 재질의 후면이 돋보이는 한편 포르쉐 로보가 인상적이네요. 전면 역시 엣지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듯합니다.

자세한 제원은 오는 20일 발표를 기다리면 알 수 있을 텐데요. 생김새 만큼은 다른 스마트폰에 견줘도 더 이상 뒤떨어지는 부분이 없는 듯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