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0월 시작하는 프로젝트 x클라우드 베타 테스트, 한국도 베타 테스터 모집

10월 시작하는 프로젝트 x클라우드 베타 테스트, 한국도 베타 테스터 모집

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인 프로젝트 x클라우드를 준비해 왔는데요. 드디어 베타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첫 베타테스트 실시 국가에 미국, 영국 외에 한국도 포함됐습니다.

10월 공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프로젝트 x클라우드는 클라우드에서 실행한 XBOX 게임을 네트워크로 연결된 PC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서비스인데요. 초기 베타 테스트를 위한 타이틀은 기어즈 5, 헤일로 5 : 가디언즈, 킬러 인스팅트, 도적들의 바다 등 4개 타이틀 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고 정식 서비스가 되면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x클라우드 베타 서비스의 가입 조건은 블루투스 4.0 이상, 안드로이드 6.0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인데요. 원래 터치 컨트롤러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번 베타 서비스는 제외되는 모양입니다. 즉, XBOX 원 컨트롤러를 연결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만 대상이 되는 셈입니다.

한국은 마이크로소프트와 SK텔레콤이 제휴를 맺어 서비스를 진행하는데요. 현재 한국 베타 테스트는 별도로 제작된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초기 베타테스터 참여자에게는 XBOX 원 컨트롤러 및 스마트폰 연결용 클립을 무료로 제공한다는군요.

다만 초기 안정화를 위해 첫 대상자 수는 적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베타테스트에 선정된 이들에게 프로젝트 x클라우드 앱을 쓸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홀로렌즈 2 판매 시작한 마이크로소프트
스팀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준비 중으로 보이는 밸브
석영 유리판에 영화 <슈퍼맨> 저장한 마이크로소프트
안드로이드용 새로운 오피스 베타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