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홀로렌즈 2 판매 시작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 판매 시작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는 아무 것도 없는 허공에 마치 물체가 있는 것처럼 만들어준 AR 헤드셋의 대표적 장치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1세대 홀로렌즈 출시 이후 지난 2월 말 개최된 MWC 19에서 후속 제품인 홀로렌즈 2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홀로렌즈 2를 발표한 이후 일부 국가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 뒤 개발자 에디션만 먼저 일부 국가에 출시한 바 있는데요. 11월 7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일반 판매를 시작한 국가는 미국, 일본, 중국, 독일,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프랑스, ​​호주 및 뉴질랜드로 앞서 사전 판매를 진행했던 국가들인데요. 가격은 종전 개발자 버전과 같은 3천500달러(약 404만9천원)입니다.

홀로렌즈 2는 기존보다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무게를 0.59kg까지 줄이고 앞쪽에 디스플레이, 뒤쪽 머리 조임새쪽에 배터리를 나눠서 배치해 헤드셋의 무게 균형을 잡았습니다. 또한 산업용 또는 군용 핼멧에 맞춰 장치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홀로렌즈 2는 퀄컴 스냅드래곤 850 프로세서를 메인 프로세서로 썼는데요. 시야각은 종건 34도보다 넓어진 52도로 끌어 올렸고 각도당 47픽셀을 구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써 선명도도 좋아졌습니다.

가격은 일반인이 구매하는 데 여전히 부담스러우나 수많은 기업에서 생산성을 향상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서 홀로렌즈 2를 이용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2020년 출시할 차세대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기업 시장으로 AR 헤드셋 판매 전략 옮기는 매직 립
윈도 10 모바일 지원 종료하는 마이크로소프트
많은 변화 서피스 랩톱 3, 찔끔 변화 서피스 프로 7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