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iOS, 안드로이드 장치까지 무료 음악 제공 시작한 아마존 뮤직

iOS, 안드로이드 장치까지 무료 음악 제공 시작한 아마존 뮤직

아마존은 매달 일정액을 내면 보유하고 있는 200만 곡 이상의 음악들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아마존 뮤직 언리미티드를 서비스 중인데요. 아마존은 올해 초 뮤직 언리미티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단, 아마존 알렉사를 탑재한 기기에 한해서 말이죠.

그런데 아마존이 알렉사 장치 외에 iOS와 안드로이드 장치까지 아마존 뮤직을 무료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아마존 뮤직의 모든 노래, 아티스트, 시대 및 장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수천 개의 스테이션을 재생하는 방식으로 말이죠. 즉, 누군가 만들어 놓은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음악을 듣는 방식이죠.

아마존 뮤직 언리미티드는 월 10달러(프라임 회원이 아닐 경우)의 전용 요금제에 가입하거나 아마존 프라임 회원으로 가입하면 프라임 뮤직 서비스를 통해 주문형으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아마존은 기존 요금제를 폐지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음악을 들을 때 광고를 내보내는 방식으로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음악을 무료로 서비스하기로 했습니다.

이처럼 광고가 포함된 음악을 듣는 서비스는 이미 여러 서비스를 통해 접할 수 있었는데요. 어쨌거나 아마존 계정을 갖고 있는 이용자라면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손쉽게 소유하고 있는 장치에서 아마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점에서 이점이 있을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아마존 파이어 TV에서 애플 TV 콘텐츠 시청 가능
알렉사 내장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선보인 아마존
사무엘 L.잭슨의 목소리를 알렉사에 추가하는 아마존
가상 현실 서비스 시작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