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CES2020]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로고 공식 발표

[CES2020]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로고 공식 발표

CES 2020가 개최되기 전부터 미디어 데이를 통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관련한 새로운 소식이 발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소니는 CES 2020에서 플레이스테이션 5와 관련된 정보를 제한적이나마 공개했고, 특히 로고를 공개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5에 쓰일 공식 로고를 CES 2020에서 발표했는데요. 이 로고는 조전 PS4와 매우 비슷한 생김새로 뒤에 숫자만 바뀐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5를 연말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결국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정면 대결을 하게 될 듯합니다.

소니가 연말 출시를 예고한 플레이스테이션 5는 6월 개최되는 E3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PS5는 8K 그래픽에 빛의 위치에 따라 그래픽이 변화하는 레이트레이싱, 햅틱 및 적응형 트리거를 가진 컨트롤러, 고속 SSD와 울트라 HD 블루레이 드라이브를 포함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소니는 PS5 로고 공개에 앞서 1억600만 대의 PS4 콘솔 및 500만 대의 PSVR을 판매했고, 11억 5천만 개의 PS4 게임 타이틀을 판매한 수치를 공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VR2의 PC 지원 예고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해킹해 PSP 게임 구동 성공
산업 전문가용 XR 헤드셋 공개한 소니
소니 듀얼쇼크 및 듀얼센스 컨트롤러 공식 지원하는 스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