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5개 카메라 후면 넣은 화웨이 P40 프로 렌더링 등장

5개 카메라 후면 넣은 화웨이 P40 프로 렌더링 등장

화웨이는 MWC 또는 3월 안에 카메라를 특화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P 시리즈를 발표해 왔는데요. 아직 MWC가 열리려면 한달 이상 남은 상황에서 화웨이가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P40 프로의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온리크스의 추정 렌더링이 아니라 이반 블래스가 공개한 공식 이미지 유출본입니다. 이 이미지에서 화웨이 P40 프로는 후면만 5개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등장합니다. 또한 전면에도 두 개의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P40 프로의 5개 카메라는 모두 라이카(Leica)와 기술 제휴한 카메라인데요. 기술 세부 정보에 따르면 라이카 브랜딩을 가진 다섯 개의 카메라는 18-240mm 렌즈를 커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40 프로가 망원 촬영의 초점 거리를 위해 잠망경 카메라 구조를 채택한 것도 이 때문입니다.

카메라 이외에도 P40 프로는 오디오 단자를 없앴고 USB-C 단자 하나만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후면에 지문 센서가 없는 것으로 볼 때 전면 지문 센서가 들어갔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아무래도 정확한 제원과 성능은 발표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카메라 성능이 무척 궁금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