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MWC 2020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토 엣지 발표할 모토롤라

MWC 2020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토 엣지 발표할 모토롤라

모토롤라는 일부 국가에 꾸준히 중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해왔지만, 스마트폰 시장에서 매우 존재감은 약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해 공개했던 레이저 폴더블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자신감을 얻은 듯 보입니다. 모토롤라가 MWC 2020에서 그동안 준비해온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모토롤라가 공개할 새로운 스마트폰은 모토 엣지(Moto Edge)로 알려졌습니다. 모토 엣지는 화면 주변의 베젤을 거의 없앤 것으로 추정될 뿐, 구체적 정보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다만 화면 베젤이 거의 없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가장자리까지 디스플레이를 흘러내리는 느낌으로 적용한 워터폴 디자인을 적용할 듯합니다. 또한 모토 엣지와 함께 모토 엣지 플러스라는 모델이 존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토 엣지 플러스는 퀄컴 스냅드래곤 865와 12GB 램을 가졌다는 사실이 긱벤치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모토롤라는 MWC 2020 개막 전날은 2월 23일 저녁에 발표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MWC는 LG와 화웨이, 노키아에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을 것으로 추정되나 관심을 모으는 제품이 별로 없는 터라 모토롤라가 주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샤오미 미10 프로와 미10 제원 공개
MWC 전시 취소한 소니와 기자 회견만 취소한 TCL
레이저 폴더블 공식 폴딩 테스트 영상 공개한 모토롤라
CES 대신 MWC 초점 맞췄던 엔비디아도 철수 통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