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3가지 새로운 바이브 코스모스 VR 헤드셋 공개한 HTC 바이브

3가지 새로운 바이브 코스모스 VR 헤드셋 공개한 HTC 바이브

500달러에 판매될 HTC바이브 코스모스 플레이

HTC는 오큘러스와 함께 가장 다양한 가상 현실 헤드셋을 내놓은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PC 기반의 고품질 헤드셋 이외에도 독립형 VR 헤드셋인 바이브 코스모스도 출시했지만, 경쟁 제품에 비해 가격이 높았습니다. 그런데 HTC가 바이브 코스모스의 제품군을 4가지로 세분화하고 기본 모델 이외에 3가지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HTC 바이브 코스모스 기본형

HTC가 공개한 새로운 바이브 코스모스 시리즈는 저가형 모델인 바이브 코스모스 플레이, 기본 모델인 바이브 코스모스, 고급형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와 바이브 코스모스 XR 등입니다. 모든 바이브 코스모스 헤드셋은 1,440×1,700 LCD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하드웨어 IPD는 동일합니다. 또한 모두 코스모드 컨트롤러가 제공됩니다.

스팀VR과 호환되는 HTC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

다만 각 헤드셋의 세부 구성은 조금씩 다릅니다. 저가 모델인 바이브 코스모스 플레이는 4의 내장 카메라로 기본 모델인 바이브 코스모스의 6개보다 2개 적습니다. 또한 헤드폰을 내장하지 않은 대신 이어폰 단자에 외부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AR 기능까지 갖춘 HTC 바이브 코스모스 XR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는 2개의 스팀VR 추적 기지국을 제공하는데, 이는 스팀 VR과 호환되는 모델이라는 의미입니다. 바이브 코스모스 XR은 패스스루를 기반으로 증강 현실을 구현할 수 있도록 측면 카메라 외에 전면 카메라를 4개로 구성하고 개발자 키트가 포함돼 있습니다.

가격은 바이브 코스모스 플레이 500달러, 바이브 코스모스 700달러,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 900달러로 정해졌고 바이브 코스모스 XR만 미정입니다. 출시일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VR 및 퀘스트3에서 쓸 수 있게 된 HTC 바이브 얼티밋 트래커
우주 비행사의 정신 건강 위해 XR 헤드셋을 우주로 보내는 HTC
메타버스에 초점 맞춘 스마트폰 U 시리즈 준비하는 HTC
외부 기지국 없이 자체 추적 트래커 내놓는 HTC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