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플래그십 스마트폰 P40 시리즈 티저 공개한 화웨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P40 시리즈 티저 공개한 화웨이

화웨이는 해마다 3월에 사진에 특화된 성능과 기능을 갖춘 P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올해도 이런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화웨이가 P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인 P40 시리즈를 3월 26일에 발표할 것이라는 티저 영상을 웨이보에 공개했습니다.

티저 영상은 카메라 렌즈가 등장하고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듯한 옆면을 보여주는 아주 간단한 내용과 함께 3월 26일이라는 날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다만 날짜와 함께 장소가 언급됐던 이전과 다르게 날짜만 있고 장소가 없습니다. 아마도 온라인에서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공식 발표에 앞서 P40 시리즈의 후면 이미지가 먼저 유출됐습니다. 이반 블라스는 자신으 트위터에 화웨이 로고 문양처럼 색상별로 배치한 P40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화웨이 P40 시리즈는 P40과 P40 프로, P40 프로 프리미엄 등 3가지 제품으로 등장할 예정으로 각각 카메라 수는 3개, 4개, 5개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전 시리즈에 적용했던 잠망경 렌즈도 탑재해 고배율 줌 촬영을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3월 26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