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감정 분석 및 수면 추적 피트니스 밴드 ‘헤일로’ 내놓은 아마존

감정 분석 및 수면 추적 피트니스 밴드 ‘헤일로’ 내놓은 아마존

아마존이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피트니스 밴드인 ‘헤일로'(Halo) 밴드를 발표했습니다.

아마존 헤일로 밴드는 스마트워치나 다른 피트니스 트래커와 달리 화면을 없앤 행동 추적기로 모바일 앱과 연동해 작동합니다.

헤일로 밴드는 가속도계, 온도 센서, 심박수 모니터, 마이크, LED 표시를 할 수 있는 작은 센서 모듈과 밴드로 이뤄진 단순한 장치인데요.

화면은 없지만 헤일로 밴드를 통해 유산소 운동, 수면, 체지방 및 음성 톤을 추적할 수 있고, 명상이나 수면 습관 개선 또는 기본적인 운동 루틴과 건강을 위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짧은 과제를 수행하고 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신의 체형을 촬영하면 이를 3D 모델로 만들어 체지방율을 계산하고, 체지방 변화에 따른 신체의 변화를 이미 볼 수 있다는군요.

또한 목소리 톤을 분석해 그 순간 이용자의 감정 상태를 분석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아마존 헤일로 밴드는 10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지만, 이 밴드를 통한 기능을 제대로 쓰려면 4달러짜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다만 초기 얼리어답터로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30달러 할인 및 6개월 무료 구독을 제공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