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SKT, 3G 넣은 기어 S2 밴드 클래식 출시

SKT, 3G 넣은 기어 S2 밴드 클래식 출시

↑기어 S2 밴드 클래식

3G 통신 기능이 들어간 기어 S2 클래식이 출시된다. SK텔레콤(이하 SKT)은 3G 통신 기능을 넣은 기어 S2 밴드 클래식(Gear S2 Band Classic)을 14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어 S2 클래식은 기어 S2와 똑같은 원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나 톱니 모양의 시계 테두리와 일반 시계 줄을 채택해 좀더 고급스러운 만듦새를 지닌 스마트워치다. 하지만 통신 기능이 없는 블루투스 모델만 출시됐던 터라 통신 기능을 원하는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이 좁았는데, 기어 S2 밴드 클래식 출시로 불평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통신 기능을 넣은 기어 S2 밴드 클래식이 기어 S2 클래식과 다른 점은 3G 통신 기능 외에도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고, GPS와 스피커 기능이 추가됐다. 때문에 이용자가 외출이나 운동을 할 때도 스마트폰을 따로 소지 않아도 음성통화와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고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위치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이나 라인 등 인스턴트 메신저를 모바일 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전처럼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쓸 수 있다.
기어 S2 밴드 클래식의 출고가는 43만1천200원으로 정했고, 웨어러블 전용요금제인 T아웃도어 요금제에 가입하면 1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KT는 기어 S2 밴드 클래식 보도자료에서 T아웃도어 요금제 가입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야외 활동 특화 전문가용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