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삼성전자, 18.4인치 무버블 태블릿 ‘갤럭시 뷰’ 국내 출시

삼성전자, 18.4인치 무버블 태블릿 ‘갤럭시 뷰’ 국내 출시

↑18.4인치 대화면의 무버블 태블릿, 삼성 갤럭시 뷰

휴대성을 고려해 7~10인치 초반 크기의 작은 화면을 채택한 태블릿들과 견주기 힘든 대형 태블릿이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18.4인치 크기의 화면을 가진 갤럭시 뷰(Galaxy View)를 1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뷰는 18.4인치의 대형 화면을 넣어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는 어렵지만, 가정이나 직장 등 제한된 공간 안에서 이동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갤럭시 뷰는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재생을 위해 4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넣었고, 미디어 스크롤 기능으로 푹이나 곰TV 등 미디어 앱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 또한 갤럭시 뷰에서 실행한 게임을 이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조작하는 기능과 패밀리 스퀘어 기능으로 스마트폰 사진을 갤럭시 뷰에서 가족과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 뷰는 1.6GHz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2GB램, 32GB 내장 공간 등을 갖췄고, 무선 랜 모델과 LTE 모델로 나뉜다. 화면 해상도는 풀HD이며 5,700mAh 배터리로 동영상을 최대 8시간 동안 볼 수 있다. 갤럭시 뷰 무선 랜 모델은 59만9천500원에, LTE 모델은 69만9천600원에 판매되고 이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지상파 스트리밍 서비스인 푹(pooq)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가 구글 플레이 매출 절반을 차지
70% 빨라진 CPU 담은 삼성 엑시노스 2400 공식 발표
10월 출시될 삼성판 에어태그 ‘갤럭시 스마트태그2’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