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 펜 내장 스마트폰 ‘스타일러스 2’ MWC서 공개

LG, 펜 내장 스마트폰 ‘스타일러스 2’ MWC서 공개

↑LG가 MWC에서 공개할 스타일러스 2

LG전자가 내장형 펜을 갖춘 스타일러스의 후속 제품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6)에서 공개한다. LG전자가 MWC에서 공개할 스타일러스(Stylus) 2는 종전 스타일러스와 마찬가지로 펜을 내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펜으로 쓰는 느낌을 재현하기 위해 고무 감촉의 러버듐 대신 나노 코팅된 섬유 재질로 바꾼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만년필로 쓴 글씨의 느낌을 살리는 캘리그래피 펜 타입 서체를 추가했고, 펜을 뽑으면 자동으로 관련 메뉴가 뜨는 펜 메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면 위에 메모하는 바로 메모, 폰의 가속도 센서를 활용해 펜 분실을 방지하는 펜 지킴이 등 전용 기능을 추가했다. 다만 필압에 대한 설명이 없는 것으로 보아 이 기능은 여전히 구현되지 않은 듯하다.

스타일러스 2는 HD 해상도의 5.7인치 화면과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2GB 램, 16GB 저장 공간, 전면 800만/후면 1천3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갖췄다. 145g 무게, 7.4mm 두께에 메탈 느낌의 프레임으로 마감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다. LG 스타일러스 2는 3월부터 한국, 미국을 시작으로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된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제로 커넥트 박스로 무선 전송하는 LG 올레드 M TV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