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 프로그램 내놓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 프로그램 내놓나?

surfacebook_700애플은 아이폰 6를 출시하면서 1년 뒤 새로운 아이폰을 부담 없이 바꿀 수 있는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시행했고, 삼성도 갤럭시 S7 출시하면서 유사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다른 형태의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실행할 것이라고 테크 분석가 폴 써롯이 블로그를 통해 주장했다.

폴 써롯이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와 액세서리, 서비스 지원과 교육을 모두 포함해 한달 32.99달러부터 요금을 지불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가장 싼 서피스북(코어 i5에 8GB램, 128GB SSD)을 24개월 멤버십 약정으로 월 90달러, 또는 30개월 멤버십 약정으로 월 8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피스 프로 4는 월 최소 52달러, 가장 싼 서피스 3는 최소 33달러면 된다고 정리했다.

다만 이 멤버십을 이용하기 위해서 구매자는 리프트포워드라 불리는 금융 회사를 통해 신용 확인과 할부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데, 이러한 할부 금융 방식은 애플도 비슷하게 이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은 여러 장치를 판매할 때도 설정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멤버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써롯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DLSS와 비슷한 자체 업스케일링 기능 준비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몰입형 3D 공간 ‘마이크로소프트 메시’ 정식 서비스 전환
최신 LMM 기반 AI 구독 서비스 ‘코파일럿 프로’ 내놓는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