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국내에 출시되는 WD의 외장저장장치 ‘마이 패스포트’와 ‘마이 북’

국내에 출시되는 WD의 외장저장장치 ‘마이 패스포트’와 ‘마이 북’

웨스턴 디지털 코리아가 디자인을 바꾼 휴대용 저장 장치와 데스크톱용 외장형 저장 장치를 출시합니다.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맥용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for Mac), 마이북(My Book) 은 모두 외장형 장치로 PC나 맥에 연결해 쓸 수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유명 산업 디자인 및 브랜딩 회사인 퓨즈프로젝트(Fuseproject)와 파트너십을 맺고 색상과 형태를 다양하게 내놓았다는군요.

my_passport

맥용 마이패스포트

6가지 색상(블랙, 옐로우, 레드, 화이트, 오렌지 및 블루)으로 출시되는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와 검정색의 맥용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는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를 써 이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최대 4TB의 저장 공간을 갖췄습니다. 맥용 마이패스포트는 타임머신 백업 기능을 하나 더 추가했네요. 마이북 역시 하드웨어 암호화와 내장 WD 백업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 백업을 할 수 있고, 최대 8TB까지 저장할 수 있다는군요.

My_Book

최대 8TB까지 저장하는 마이북

마이 패스포트의 가격은 1TB 10만9천 원, 2TB 13만9천 원, 3TB 18만9천 원, 4TB 21만9천 원입니다. 마이북은 3TB 16만9천 원, 4TB 19만9천 원, 6TB 30만9천 원, 8TB 39만9천 원이고, 두 제품군의 보증 기간은 2년까지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휴대 게임기용 m.2 2230 SSD WD 블랙 SN770M 출시
게이밍 PC용 WD 블랙 SN770 NVMe SSD 출시
최대 1TB의 WD 블루 SN570 NVMe SSD 출시
NAS용 NVMe SSD 선보인 웨스턴디지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