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인공지능 얹었다는 샤오미 미 박스 3s의 등장

인공지능 얹었다는 샤오미 미 박스 3s의 등장

xiaomi-box-3s-3샤오미는 TV에 연결해 스마트TV처럼 쓸 수 있도록 해주는 미 박스(Mi Box) 시리즈를 출시해왔는데요. 최근 안드로이드 TV 플랫폼을 얹은 미 박스 안드로이드 TV를 내놓은 것과 별개로 중국에서 자체 인터페이스를 가진 새로운 미 박스 3s를 16일에 발표했는데, 이 장치에 인공지능을 결합했다는군요. 구체적으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능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은 터라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 박스 3s는 4K 처리를 위해 이전 세대보다 강력해진 하드웨어를 갖췄습니다. Amlogic의 S905X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VP9 코덱의 4K 영상을 60프레임으로 재생하고 HDMI 2.0a로 출력합니다. HDR 처리도 할 수 있고요. 램은 2GB, 저장 공간은 8GB이고, 돌비와 DTS 사운드도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미 터치 리모콘은 아마존 파이어TV용 리모컨과 닮았지만, 둥근 버튼을 터치로 만들어 그 모양을 따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둥글게 문지르면 음량이나 탐색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일정이나 정확한 가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이미지는 기즈모 차이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샤오미 스마트TV 맥스 86인치 출시
스마트폰에 몰카 감지 기능 담는 샤오미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