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엔비디아는 GPU를 중심으로 인공 지능 기술을 공유하는 테크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인공 지능 기술을 공유하는 엔비디아 딥러닝 데이 2017을 개최합니다.
이 행사에서 엔비디아는 GPU 기반 딥러닝 기술을 이끌고 있는 엔비디아 전문가들이 직접 관련 종사자 및 교수, 학생들에게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있는 딥러닝 및 인공지능의 최신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트레이닝랩을 제공하는데요. 특히 5월 초 진행되는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 2017에서 발표될 최신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 및 트렌드를 마크 해밀턴(Marc Hamilton) 엔비디아 솔루션 아키텍처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이 키노트에서 설명하고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엔비디아는 5월 25일 서울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 및 메리골드홀에서 첫 행사를 시작하고, 시30일 대전 인터시티호텔 라벤더홀, 6월 1일 부산 벡스코 컨퍼런스룸에서 마지막 행사를 진행합니다. 엔비디아 딥러닝 데이에 참가하려면 엔비디아 공식 등록 사이트(http://nvda.ws/2oZXSgC)를 통해 등록해야 하며 딥러닝 인스티튜트 참가자는 본인의 노트북을 직접 지참하고 공식 웹사이트 관련 페이지 내 실습 참가 안내에 따라 사전 세팅을 완료해야 참가 가능하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