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가죽 케이스로 만든 스펙터 폴리오 발표한 HP

가죽 케이스로 만든 스펙터 폴리오 발표한 HP

태블릿이나 노트북은 대부분 제품을 감싸는 재질을 그대로 노출하고 있는데요. 가끔씩 특이한 케이스를 쓰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에는 HP가 그 뉴스의 주인공이 된 것 같네요. HP가 제품 외피에 가죽을 덧댄 투인원 PC인 스펙터 폴리오를 새로 선보였습니다.

HP 스펙터 폴리오는 가죽 색상에 따라 코냑 브라운(Cognac Brown)과 보르도 부르고뉴(Bourdaux Burgundy)라는 두 가지 색으로 공개됐는데요. 이 제품은 가죽 케이스를 열어 뒤로 접으면 태블릿처럼 쓸 수도 있고 가죽 케이스에 있는 키보드와 터치 패드를 이용해 노트북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HP 스펙터 폴리오는 기본 추파수 1.3GHz, 최대 터보 주파수 3.9GHz의 인텔 8세대 코어 i5-8200Y 프로세서를 탑재했는데, 열설계전력이 5W TDP에 불과해 방열팬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램은 8GB 또는 16GB 가운데 고를 수 있고, 최대 2TB NVMe SSD까지 넣을 수 있다는군요.

화면 크기는 13.3인치이고 픽셀에 따라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먼저 1920×1080 픽셀은 곧 출시될 예정이고 연말에 UHD 픽셀의 모델을 별도로 출시한다는군요. 기본적으로 터치는 물론 스타일러스 펜도 쓸 수 있습니다. 55Wh 배터리로 최대 19시간 동안 쓸 수 있고 Thunderbolt 3을 지원하는 두 개의 USB-C 단자와 LTE 옵션까지 갖췄다네요. 최소 가격은 1300달러이고 옵션에 따라 더 비쌀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프린터 소모품 재활용 독려하는 HP 서플라이 임팩트 프로그램 시행
개발자용 리눅스 노트북 ‘데브 원’ 선보인 HP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