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제작 중이라는 주장 등장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제작 중이라는 주장 등장

지난 3월 삼성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출시했는데요. 기존의 회전 베젤을 없애고 둥근 시계 화면만 있는 간소한 만듦새가 특징이었습니다. 그런데 채 1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그 후속작을 준비 중이라고 삼성 전문 매체인 샘모바일이 주장했습니다.

샘모바일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의 후속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가 공개될 것이라고 주장했는데요. 베젤 없는 둥근 화면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40mm와 44mm 두 가지 크기로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오른쪽 옆에 있든 둥근 모양의 버튼 중 하나를 좀더 긴 타원 형태로 넣어 변화를 줄 것이라는군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에 새로운 기능이 들어갈 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시계 바닥면의 심박 센서 주변에 둥근 테두리가 새롭게 추가되는 데 이것이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는 확인하지 못했다는군요.

기존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크기를 비롯한 여러 문제로 무선 랜 모델만 출시됐는데요. 워치 액티브 2는 무선 랜 모델과 LTE 모델이 함께 준비되는 모양입니다. LTE 기반 통화가 가능한 형태로 만들기 위해 마이크 및 스피커 그릴이 적용되어 있다네요. 배터리는 LTE 모델 340mAh, 무선 랜 모델 237mAh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만 가격이나 예상 출시일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고 있는데요. 8월에 있을 갤럭시 노트 10에서 함께 발표되거나 늦어도 IFA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웨어 플랫폼서 작동하는 삼성 갤럭시 워치 인터페이스 공개
삼성의 차기 갤럭시 워치에 타이젠 대신 웨어OS 탑재할 징후 보여
낙상 감지 포함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업데이트 배포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심전도 기능 활성화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