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웨어OS로 바꾼 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상승한 삼성

웨어OS로 바꾼 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상승한 삼성

지난 해 타이젠 대신 웨어 플랫폼으로 전환한 갤럭시 워치 시리즈의 2022년 1분기 시장 점유율이 상승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는 최근 보고서에서 웨어OS로 변경한 삼성 스마트워치의 시장 점유율이 10.1%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이전 타이젠 기반의 시장 점유율 7.8%보다 2.3% 더 늘어난 것으로 애플에 이어 2위의 점유율입니다.

애플은 36.1%로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화웨이 7.2%, 샤오미 5.0%, 가민 4.3%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 확인된 8위까지 스마트워치 제조사 가운데 삼성이 유일한 웨어 플랫폼 제조사였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가 구글 플레이 매출 절반을 차지
70% 빨라진 CPU 담은 삼성 엑시노스 2400 공식 발표
취소된 삼성 XR 헤드셋 시제품 이미지 및 정보 유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