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399달러에 출시될 DJI 매빅 미니 사진 유출

399달러에 출시될 DJI 매빅 미니 사진 유출

최근 DJI는 들고 다니며 안정적으로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짐벌 시스템을 선보였는데요. 그러다보니 이 회사가 드론을 만들어 왔다는 것을 잊고 있는 게 아닌가 했을 겁니다. 다행히 DJI가 이번 주 새로운 드론을 출시할 계획인데, 정식 공개에 앞서 출시될 제품 이미지와 정보가 유출되었네요.

포토루머스가 공개한 DJI의 신형 드론은 DJI 매빅 미니 인데요. 종전 매빅보다 더 작은 크기에 4K 촬영 기능까지 갖추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소형 드론입니다.

DJI 매빅 미니의 무게는 249g, 프로펠러 없는 대각선 길이는 불과 170mm라는군요. 이전보다 더 가볍고 휴대하기 쉽도록 날개를 접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장된 카메라로 4K 촬영을 할 수 있는데요. 82도 화각 렌즈와 f/2.6 조리개를 갖춘 1200화소 카메라를 내장해 4K 영상을 초당 30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행 시간은 최대 18분이라는군요.

DJI 매빅 미니의 예상 가격은 399달러지만, 여행용 케이스와 프로펠러 가드, 충전 독을 포함한 플라이 모어 옵션을 선택하면 649달러에 이를 것이라는군요. 발표는 10월 30일이 될 듯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크리에이터 위한 기능 보강한 DJI 매빅3 클래식 출시
249g 초경량 고급형 드론 ‘미니3 프로” 발표한 DJI
듀얼 카메라와 안전 비행 강화한 DJI 매빅 3 출시
고화질 영상 촬영 강화한 드론 ‘DJI 에어 S2’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