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화웨이 워치 GT 2e, 3월 26일 공개

화웨이 워치 GT 2e, 3월 26일 공개

화웨이는 지난 해 스마트워치 제품군인 화웨이 워치 GT 2를 발표했습니다. 한국에도 출시했던 이 제품의 또 다른 모델인 화웨이 워치 GT 2e가 3월 26일 공개된다는군요.

화웨이 워치 GT 2e는 이름으로는 워치 GT 2 계열이긴 하지만 버튼 구성과 베젤, 러그 디자인이 모두 변경된 제품입니다. 오른쪽 두 개의 버튼은 직사각형으로 바뀌었고 시계줄을 고정하는 러그도 본체에서 길게 이어지는 형태입니다.

화웨이 워치 GT 2e는 454×454 픽셀을 가진 1.39인치 원형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합니다. 큰 디스플레이를 싣고 있어 46mm의 크기의 시계로 출시됩니다. 프로세서는 전력 효율성을 강화한 ARM Cortex-M3를 기반으로 만든 하이실리콘 Hi1132라 들어가고 4GB의 저장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화웨이 워치 GT 2e의 배터리는 455mAh이고, 완전 충전에 1시간이 걸립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4일 작동합니다. 블루투스 5.1로 스마트폰과 연결되나, 심박수 센서 외에 ECG나 혈액 산소 측정 같은 기능은 없습니다.

이 장치는 안드로이드 4.4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iOS 9.0 이상에서 실행되는 iOS 장치에서 쓸 수 있습니다. 가격이나 판매일시는 3월 26일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