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행아웃 미트 이름 바꾼 구글 미트, 9월 30일까지 무료 연장

행아웃 미트 이름 바꾼 구글 미트, 9월 30일까지 무료 연장

구글은 모바일 장치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는 수많은 장치에서 원격으로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는 행아웃 미트을 서비스해 왔습니다. 그런데 구글이 행아웃 미트을 구글 미트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는 구글 클라우드 블로그에서 변경된 명칭을 사용함으로써 확인된 것인데요. 더 버지가 실제 서비스 명칭 변경에 대해 문의한 결과 구글은 구글 미트을 G메일, 구글 독스, 드라이브 같은 G 스위트의 독립적 브랜드로 만드는 한편 행아웃은 기존 채팅 및 화상 통화 기능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명칭 변경과 함께 구글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원격 업무를 하고 있는 기업이나 학교를 위해서 이름 변경 전 행아웃 미트의 프리미엄 기능을 오는 7월 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이미 밝힌 바 있었는데요. 구글 CEO 순다 피차이는 무료 서비스 기간을 9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공개 트윗을 올렸습니다.

무료 구글 미트 프리미엄 기능은 종전 G 스위트 또는 교육용 G 스위트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조건은 동일합니다. 구글 미트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250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통화에 참가할 수 있고 최대 10만 명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스트리밍 및 녹화/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크롬 분할 매각 피한 구글
2027까지 검증된 개발자의 안드로이드 앱만 설치 허용 밝힌 구글
살짝 커진 외부 화면과 배터리 용량 늘린 픽셀 10 프로 폴드 공개
온디바이스 AI 및 이미지 처리 기능 강화한 픽셀 10 프로 시리즈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