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0km 버추얼런 포러너 레이스 개최하는 가민코리아

10km 버추얼런 포러너 레이스 개최하는 가민코리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이 되면 세계 여러 국가에서 다채로운 마라톤 대회가 열립니다. 하지만 전세계적 유행이 된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레 이러한 대회들이 대부분 취소가 되는데요. 가민 코리아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에 둔 마라톤을 개최합니다.

가민 코리아는 가민 스마트워치를 활용한 버추얼런 포러너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회는 특정 일자에 정해진 코스를 달리는 일반적인 마라톤 대회와 달리 참가자가 정해진 기간 안에 참가자 주변에 가상으로 설정된 10km의 코스를 달린 기록을 업로드해 순위를 가리는 방식입니다.

이 대회에 참가하려면 4월 10일부터 5월 7일 사이에 레이스위크의 가민 스포츠 어플리케이션 대회 페이지에서 10K 운동 계획을 다운 받은 다음 완주 후 기록을 저장하면 가민 스마트워치가 자동으로 참가자의 러닝기록을 업로드 해 순위표에 반영합니다.

이 대회는 5월 4일에 시작해 5월 10일에 종료되는데요. 버추얼런 대회의 순위권 참가자와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올해 말 진행되는 ‘가민 어워즈’에 초대됩니다. 또한 참가비는 내지 않아도 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2만 원 참가비 패키지’를 선택하면 포러너 945 메달, 배번, 가민 양말, 가민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1,000개 한정 레이스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여성 겨냥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2’ 출시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가민 어프로치 S70’ 출시
배터리 걱정 줄인 러기드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출시
AMOLED 얹은 러닝용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265 및 포러너 965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